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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입니다.
교환/반품
Q
1.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나요?
A

온라인으로 구매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Q
2. 교환/반품 신청하면 제품은 어디에 보내야 하나요?
A

교환/반품 시 기존 제품은 담당 택배기사님을 통해 수거하는 방식으로 따로 발송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
Q
3. 제품을 받았는데 불량으로 의심됩니다.
A

불량으로 의심되실 경우 카카오톡 @웨이브테크놀로지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

제품문의
Q
1. 사용한지 며칠이 지났는데 사용이 안됩니다.
A

카카오톡 @웨이브테크놀로지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

Q
2. 사용하는데 진동이 울리고 이상한 소리가 들립니다. 불량인가요?
A

제품이 모바일 앱(신한페이판)의 일회성 카드 정보를 수신했을 때 강한 진동 1회, 그리고 자기장 송출 동안 약한 진동이 발생하는데,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.

Q
3. 매장에서 결제가 안됩니다.
A
  1. 터치결제 실행 시 강한 진동이 느껴진 경우
    • 제품은 정상 작동하며, 단순 인식 불량으로 매장 결제 단말기의 자기장 인식범위에 정확히 인식시켜 주세요.
  2. 터치결제 실행 시 강한 진동이 느껴지지 않는 경우
    • 제품의 케이블 단자가 폰에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    • 제품의 초기불량 혹은 사용 중 불량으로 의심될 경우, 고객센터에 문의 해 주세요.
Q
4.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결제가 안됩니다.
A
  1. 제품의 케이블 단자가 폰에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  2. 발급받은 유심카드가 유심슬롯에 올바른 방향으로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  3. 버스나 지하철 단말기에 터치하기 전에 핸드폰의 화면이 켜져 있으면 자동으로 교통기능이 활성화됩니다.
Q
5. 별도의 충전이 필요한가요?
A

본 제품은 배터리 내장형이 아니기 때문에 충전이 따로 필요 없습니다.

Q
6. 가죽지갑 제품의 경우, 일반 케이스에도 호환이 되나요?
A

맥세이프 전용 아이폰 모델이나 케이스 외에 일반 케이스 사용 시에는 자력이 약해, 쉽게 떨어질 수 있으니 구매 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.

Q
7. 제품 가죽에 스크래치나 점 같은 상처가 있는데 정상인가요?
A

가죽의 특성상 주름이나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나 제품의 하자는 아닙니다.

주문/배송/취소
Q
1. 주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A

올댓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.

Q
2. 기종을 잘못 구매했습니다.
A

제품의 기종을 잘못 구매하신 경우, ‘배송 전’ 상태라도 기종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구매 취소 후 재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.
‘상품 준비 중’ 상태 혹은 제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구매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교환/반품 시 발생하는 모든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구매 전 기종 확인 부탁드립니다.

Q
3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A

처음 제품 구매 시 배송비 조건을 확인해 주세요.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일 경우 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단, 제주/산간 지역의 배송비는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
Q
4.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A

주문 상태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라지며,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.

  1. ‘입금확인’ 상태 / 오후 3시 이전 주문
    •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을 통해 변경 가능
  2. 3시 이후 주문
    • 다음날 오후 3시전까지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을 통해 변경 가능
  3. ‘상품 준비 중’ 상태
    • 배송 주소 변경 불가

배송지가 수정되지 않아 기존 배송지로 발송된 경우, 제품 회수 및 재발송 비용(왕복 택배 비용)은 고객님 부담으로 구매 시 주소지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